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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아이 건강에 좋은 채소 어떤 걸 먹어야 좋을까?2017.05.31

 

안녕하세요 다정한 인슈~♥ 씨 인사드립니다

어느덧 무더위가 눈앞까지 다가와서 그런지 이제 여름 같네요 더위 안 드시게 다들 여름은 잘 대처하고 계신지요? 오늘은 다정한 인슈씨가 준비한것은 바로 우리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채소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아이들에게 꼭 먹여야 하는 채소? 왜? 우리는 왜 굳이 채소를 아이들에게 먹이려고 할까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채소에는 공통적으로 아이들의 성장에 큰 도움을 주는 성분이 많기 때문이죠.


 

 

섭취하면 좋은 채소들 생으로 먹어도 되지만 익혀서 먹으면 더 좋은 건 알고 계시죠? 그럼 자세히 알아볼까요?

 

● 익혀서 섭취하면 좋은 채소

 

 

 

봄나물 종류는 아린 맛과 독성분 때문에 물에 한번 데쳐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근을 기름에 살짝 볶으면 지용성 베타카로틴의 체내 흡수율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가지의 솔라닌은 체내 칼슘 흡수를 방해하기 때문에 생으로 먹는 것보다 익혀 먹는 것이 좋습니다. 껍질에 들어있는 항산화 영양소는 뜨거운 물에서 녹기 때문에, 기름에 볶거나 튀겨 먹는 것이 좋죠.

 

채소에 함유되어 있는 좋은 성분들은 체내에 흡수되어 세포 손상 억제, 면역기능 향상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양한 색의 채소를 골고루 섭취하는 것은 아이들의 성장과 건강에 꼭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다정한 인슈씨~♥였습니다~ 무더운 여름 더위 조심하시고 여름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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